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팁과 요령

머핀선포 2020. 6. 2. 17:57


이메일 마케팅의 주요 팁과 요령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지출을 크게 늘리지 않고도 어떻게 새로운 고객에 도달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대처하는 좋은 해결책은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 훌륭한 사업 개선 방법에 익숙하지 않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글은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요청되지 않은 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냥 삭제되거나, 더 나쁘게 보고된다.


이 두 가지 결과 모두 비즈니스에 좋지 않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지루한 고객이나 뉴스레터의 너무 많은 콘텐츠에 압도되는 고객들을 원하지 않는다.


메시지를 선택하고 요점을 분명히 하고 집중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노력에 매우 감사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발송한 모든 내용을 교정하십시오.


네가 보내는 모든 것이 문법적으로 옳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먼저 자신에게 전송하여 테스트하십시오.


이 방법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메일의 모든 링크를 클릭하여 각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특정 전자 메일을 한 개 가져와서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되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다른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보내는 전자 메일의 맨 위에 항상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를 배치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형식으로 실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을 찾은 후 모든 전자 메일에 구현하십시오.


이는 고객이 향후 전자 메일에 대한 기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비즈니스 자료에 있는 로고, 특수 글꼴 또는 색상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게 할 것이다.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감춰져 있거나 찾기 어려운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로 이메일을 읽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기들은 현대의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제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해당 제한사항 내에서 작업하십시오.




당신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사람들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구독자를 빨리 잃고 정크 메일 더미로 추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가 충분한 불만을 접수한다면, 그들은 심지어 당신의 스팸 정책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당신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많은 양의 전자 메일 마케팅을 보낼 때 모든 메시지를 개인적인 것으로 들리도록 만드세요.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같은 예전 콘텐츠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각각의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이 회사의 사장이나 CEO와 같은 사람에게서 메시지를 받을 때,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보살핌을 받는다고 느끼게 하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준다.




먼저 권한을 받지 않고 메일 목록에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록에 무작위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은 그 이메일들의 소유주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 또한 화나게 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금지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돈을 쓰지 않고 마케팅을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관련된 최소한의 비용을 고려하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피할 수 있는 확실한 이유는 없다.


결과를 빨리 보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