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축구를 배우고 싶으세요? 팁 여기!

머핀선포 2020. 6. 2. 17:57


축구를 배우고 싶으세요? 팁 여기!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과 경쟁적인 스포츠를 위해 축구로 눈을 돌리고 있다.


비록 모든 사람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관련된 기술과 규칙들은 그것을 정말로 위대하게 만든다.


당신은 이 글의 정보를 읽음으로써 축구를 최대한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다른 수준의 전문 지식은 다른 수준의 신발을 필요로 한다.


초보자라면 합성 클릿을 구입해야 한다.


선진국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스크루인 클릿을 선호하는데, 이는 여러분이 경기할 축구장의 종류에 따라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정확하게 짧은 패스를 하기 위해서는 발 안쪽을 이용해 공을 찬다.


롱패스는 발 앞부분에서 공을 차서 레이스를 향해 내려감으로써 개선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발차기 방식은 공을 더 멀리 필드 아래로 몰고 내려갈 수 있는 힘을 더 준다.




아웃사이드 엘리스토는 마스터하기 위한 기본적인 움직임이다.


이것은 측면에 있을 때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돕는다.


이 기술을 연습하려면 콘과 같은 물체를 땅에 놓으십시오.


표식기에서 약 5단계 떨어진 곳에 자신을 배치하십시오.


그것을 향해 가면서 드리블을 시작한다.


콘에 가까워질 때 공을 안쪽을 향해 다시 터치하기 전에 부드러운 바깥쪽 터치를 사용한다.


상대를 속이는 것은 외부의 손길을 통해 일어난다.


두 번째 터치는 항상 첫 번째 터치보다 커야 함을 이해하십시오.




연습은 완벽을 만들고 그것을 이용할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는다.


가는 곳마다 공을 가지고 다니고, 시간이 날 때마다 드릴을 한두 개씩 쳐라.


이곳저곳을 거닐면서 공을 다루는 연습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있는 곳에서 경기장이 혼잡해지면, 당신이 공을 넘겨줄 수 있는 활짝 열린 팀원을 찾아라.


이것은 수비수들이 자신들을 향해 움직이기 전에 그 선수에게 수 초를 줄 것이다.




로프트된 공은 제어가 어려울 수 있다.


수비수들이 다가오면 다른 선수들이 쉽게 볼을 장악할 수 있도록 낮은 패스를 시도해보라.


빈 공간이 있다면 그 지점에서 다락방을 시도해도 괜찮을지도 모른다.




원하는 축구대표팀의 자리를 노리기 위해서는 투지를 발휘하도록 노력하라.


포기하지 말고 팀원들을 도우면서 개인기를 보여줘.


코치가 당신이 팀원들과 기꺼이 협력할 의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은 당신이 선발될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수비수와 맞닥뜨릴 때 축구공을 패스하는 척하라.


그렇게 하면 잠시라도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재빨리 생각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전술이 더 성공할 수 있도록 정말 당신의 움직임에 활기를 불어넣어라.




축구공을 드리블하는 데 더 능숙해지려면 테니스 공을 가지고 연습해 보십시오.


더 작은 공을 사용하는 것은 통제력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발로 적응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일단 이것이 편해지면, 축구공을 드리블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 것처럼 보일 것이다.




축구를 할 때는 적절한 신발을 신어야 한다.


축구 클리트와 테니스 공은 적절한 대체물이 아니다.


제대로 된 신발이 없다면,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에게 부상을 입힐 위험이 있다.




Take care to avoid overconfidence while playing.


Even though you are a good player, unexpected things can always happen.


Being unprepared can result in even more mistakes after something unexpected occurs.




Play indoor soccer during the winter months or in inclement weather.


Indoor soccer fields are smaller.


This will force you to work on decision making and ball control.


This will help you better play outdoors.




Watch how a professional that plays your position and learn new strategies by watching him or her perform.


Begin using his techniques to help you become a better player.


Find out what signature moves the professional is using.


This will allow you to add the moves to your skill set.




Soccer is a popular sport because it is a great way to stay in shape and have fun.


플레이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축구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했다.


운 좋게도, 당신은 이제 경기에 대한 철저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고 경기장에 나가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